MENU

회사소개

서비스 소개

설치안내

협력사모집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언론보도 - 이벤트 - 자주묻는질문 - 문의하기

언론보도

전기차 충전 플랫폼 플러그링크, 새 로고와 함께 브랜드 리뉴얼… ‘이중주차완화 캠페인’도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4:25

본문

 f42f67547c08fc661520cccfb3adc017_1673241308_9243.png 


플러그링크가 2023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브랜드 리뉴얼과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 플러그링크, 새 로고와 함께 브랜드 리뉴얼 진행…핵심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 및 확장

● 전기차 충전의 불편함을 모두 개선하는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것

● 충전 공간을 공유하는 모두가 만족해야…아파트 이중주차문제를 완화할 첫 브랜드 캠페인 공개

 

전기차 충전 플랫폼 플러그링크(대표 강인철)가 9일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아파트 이중주차 문제를 완화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러그링크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하는 것을 넘어 ‘사용자 중심의 전기차 충전 경험 제공’이라는 핵심 가치와 성장 방향을 새롭게 정의하고 이에 맞는 새로운 슬로건과 로고를 발표했다. 


새로운 가치를 담은 첫 브랜드 캠페인도 진행한다. 주목받는 크리에이티브 광고회사 ‘아이디엇’과 함께 아파트 이중주차문제를 완화할 ‘출차알림시계’를 제작해 고객 참여형으로 진행된다.


주차 공간을 물리적으로 넓힐 수는 없지만 입주민 서로가 ‘출차알림시계’로 자신의 출차 시간을 공유하면 부족한 주차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이로 하여금 주차장 내 전기차 충전기 설치 및 확산에도 긍정적인 인식의 변화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는 9일에 플러그링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출차알림시계’는 이달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 받아 선착순 무료로 증정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