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링크 뉴스

플러그링크 출차알림시계, 세계 3대 광고제 '2024 뉴욕페스티벌' 동상 수상
24.06.18
세계 3대 광고제로 불리는 뉴욕페스티벌에서 플러그링크 출차알림시계가 동상 1개, 파이널리스트 2개, 숏리스트 3개를 수상했다.

뉴욕페스티벌은 세계 최대 광고 시장인 미국에서 주최되는 만큼 칸 광고제, 클리오 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불리고 있다. 엄격하고 심화된 심사과정을 통해 2024년 뉴욕페스티벌에서는 대한민국에서 단 3개의 작품만이 본상을 수상했다.

플러그링크 출차알림시계 캠페인은 대한민국 아파트들이 가진 극심한 주차 공간 부족으로 인해 전기차 충전구역 확충에 반대하고 있다는 문제를 발견, 공간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는 입주민들의 고충을 해결한 아이디어를 담고 있다.욕페스티벌은 세계 최대 광고 시장인 미국에서 주최되는 만큼 칸 광고제, 클리오 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불리고 있다. 엄격하고 심화된 심사과정을 통해 2024년 뉴욕페스티벌에서는 대한민국에서 단 3개의 작품만이 본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웃 간의 이중 주차로 인한 갈등을 출차알림시계라는 새로운 질서와 문화를 통해 해소함과 동시에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매체로 활용한 점이 아웃도어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 한정된 예산에서 간단한 아이디어로 큰 효과를 얻게 되어 Direct & Collateral 부문과 Samll Budget/Big Idea 등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 플러그링크 / 아이디엇

제목: PARK O'CLOCK

출품사: 플러그링크 / 아이디엇(PLUGLINK, Seoul / IDEOT, Seoul)

브랜드: 플러그링크(PLUGLINK)

수상: Bronze - Outdoor, Finalist - Direct & Collateral, Finalist - Small Budget/Big Idea
Blog.

더 생생한 플러그링크 소식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